본문 바로가기

My Story/Thinking

소개팅

정의?
제한된 시간안에 자신의 장점 및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여
상대이성에게 호감 또는 끌림을 만들어 내는일! 즉, 상대가 맘에 들고 안들고는 그 다음에 생각해라.


즉, 소개팅을 주선하는 사람들은 소개할때 최소한의 검증이란걸 한다.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겠지만, 결국 좋은사람이기 때문에 해준다는 것이다.
주변에 좋지 않은사람이 또 얼마나 많으랴~

하지만, 그 좋은사람의 기준은 장기간 동안 보면서 장단점을 다 보아오면서 단점이 있지만, 크게 문제 되지 않고 살아가는데 무난하면 괜찮은 사람이라고 평가를 하게 된다.
즉, 철천지 원수가 아닌이상 주변사람들은 괜찮은 사람으로 표현되며, 소개시켜주는 사람의 나름의 가치관에 의거하여 1순위 부터 차등적으로 소개를 시켜주거나 받게 된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점은 어느정도의 시간동안 그사람의 행동과 패턴을 보고 무난하다고 느낀다는 점이고, 정말 Best하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것이다.
그런 사람들은 내가 좋아하게 되거나 이미 임자가 있다.  [다른사람들도 다 안다는거다. 좋은건 ..]

중요한건 오랜시간동안 만나다 보면 어느정도 장점을 볼 수 있지만, 모르는 사람을 소개 받아서 나와 함께 할 동반자를 찾을때에는 희망사항을 이입하거나, 평소보다 까다로운 기준으로 상대를 바라보기 때문에 그 사람에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지 않으면 실망에 이르기가 너무나 쉽다는 거다.

결국, 그런 상황에서 소개팅을 통해 잘되는 확율은 매우 낮은것이고, 하지만 이런 소개팅을 통하지 않고 이성을 만날 기회를 가지기는 힘들다는거다. 결국, 이 낮은 성공확율을 높이기 위한 방법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소개팅을 임하는 자세나, 마음가짐 그리고 준비는 누구에게나 필요한것이다.

내가 살아가면서 많이 부족하고 평탄하지만은 않은 인생을 살아왔기에 지금의 내모습이 있는 것이다.
인정하고 시작하면 편하다. 나중에 누군가에게 이런 이야기를 해줄 수 있을지 모르지만, 현재 내가 생각한 소개팅의 기준은 여기까지 ...

오늘 하루도 힘내보자~

'My Story > Thin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상정지버튼  (0) 2010.05.04
소추만  (1) 2010.04.22
준비  (0) 2010.04.15
BTCC  (0) 2010.04.09
배려  (0) 2010.04.08